본문 바로가기
나의행보와일상

다시봐도 방부제같은 그녀 전지현

by 퍼프대디 2014. 1. 14.
728x90
반응형

다시봐도 방부제같은 그녀 전지현

요즘 전지현씨 보는 낙에 드라마 잘 보고 있습니다,,

어찌 세월이 그리 흘러는데요,,연기는 물런 얼굴도 변함이 없죠...

결혼 까지 하신 분들 ㄷㄷㄷ

완전 보다 보니 방부제 2만 봉지 드신듯  ㄷㄷㄷ

 

 

 

표정도 러블리 해보시고 익살해 보이고,,아이고,,표정 연기에,,

진따 푹 빠지네요,,그러니 별그대드라마가 인기 구가 달리는 수밖에 없네요,,

 

 

완전 저때,,새침 때기 처럼,,ㅋㅋㅋ 아오,,증말 귀여우시던데요,,

 

 

엽기전인 그녀 보는 것 같네요,,,

그때 그어린 얼굴이 보이긴 합니다,,,,,

앞으로도 별그대 본방 사수해야 할뜻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