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행보와일상

유독 사이 좋아 보이는 시크릿

by 퍼프대디 2013. 12. 20.
728x90
반응형

유독 사이 좋아 보이는 시크릿

 

 

 

요즘 많은 걸그룹들이 많죠,,워낙 많다 보니 데뷰했다가 고 사라지고,,

또 나오고,,그중에서도 유독 돈독하기로 소문난 시크릿 입니다,,

 

벌써 시크릿도 데뷰가 5년차 네요...2009년에 햇다는데,,

헐,,많이 도돼네요,,인기 아이돌이라면 늘상 따라 다니는 불화설에도

시크릿 만큼은 예외 이네요,,,

단 한번도 멤버 교체설이나 소속사와의 갈등 없이 늘 성실하게 보여 주는 거

같아 팬들에게도 꾸준히,,사랑 받는 듯 하네요,,,

 

 

 

 

우리 시크릿 걸그룹의 큰 특징은 꼽자면,,,아마 친근감 있은건 아닐찌요,,,

다른 걸그룹 같은 도도하고 날선 이미지가 니닐 뿐더러,,

마치 옆집 여동생이나 귀엽고 밝은 딸 같은 모습들이 보이는 듯한 얼굴들이기도 해요,,평범하지 않으면서도 ,,친근한 이미지,,

 

 

 

나이들도 한살씩 뿐이 차이나 안나는 멤버들이라 그런지요 더욱 친자매처럼 친밀하고,,오손도손,,지내는 모습들이 sns통해서 자주 보여 주곤 합니다,,

 

가수로서 무대에서 누구보다 열심인 모습이 예쁜 시크릿..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시크릿 - I DO I DO 나 들어 보자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