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행보와일상

편리한 리니지 앱 소개

by 퍼프대디 2014. 1. 20.
728x90
반응형

편리한 리니지 앱 소개

 

오늘은 쥬드 서버의 고운별 님의 글을 응용 하여 써 보겟습니다,,

 

안녕하세요 쥬드서버 고은별 입니다
추운날씨 모두들 감기 조심 하셔요 :D
오늘은 모바일 리니지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봐요

 

 

 

 

 

플래이 스토어 등 여러스토어에서 리니지 앱을 다운로도 하시면 돼요,,

 

 

다운받고 설치 하시면 리니지에서 쓰던 동일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됍니다,

 

 

아시죠 서버 선택 로그인 하시며 돼시는거,,

 

 로그인 하고 나면 이벤트 배너들이 뜨고 있네요,,,

읽고 살포시 닫기을 눌러 주시며 됍니다,,

 

안에 들어 가보니 여러가지 정보와 메뉴들을 볼수가 있네요

 

낚쉬 현황도 볼수 가 있답니다,,

 

 

푸시 알림동 자유롭게 허용과 허용 안함으로 하실 수 잇습니다,

 

 

그런 쿠폰 함으로 이동 할 수도 있네요,,

 

 

 

낚시중 황금상자를 건졌나봐요~ 역시 푸시알림으로 오네요 +_+

 

게시판에 댓글과 메인등극이 된것도 역시 도착알림이 오네요 ^^
리니지 모마일앱 설치하면 좀 더 편한하게 게임을 즐길수 있을거 같아 추천해요
이밖에도 상점검색등 상점현황등 다양히 모바일로도 알아볼수 있으니

편리 한거 같아요
모바일 앱 한번 설치 해보시고 체험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