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행보와일상

정직하게 진료하는 의사분들많아지길 바라며

by 퍼프대디 2017. 12. 22.
728x90
반응형

정직하게 진료하는 의사분들많아지길 바라며

 

연말연시 정말 정신없이 가고 있네요

올해도 8일 남았고요

 

성탄절이 내일 모래 네요,,

며칠전에 화제가 돼고 있는 치과의사분 아세요

하루에 19분만 진료 본다는 ..어찌 그럴수 있냐고요

말인즉슨 그래야 제대로 된 진료가 가능 하문 물런

의사 본인도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수 있다고 하는데

이게 맞는 말인지,,

이정도 인원이 어야 유지 된다고 치과 마다 치료비도 다

달라서 문제가 돼고 있긴 하지만

 

저마다 차이가 있듯이

그냥 많이 보고 적게 보든 정직하게

재대로된 진료을 보시고 1분 동 셈 얼굴만 보고

나오기 보다는 10분이상 진찰하고는

정직한 의사들이 많아졌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