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행보와일상

돈에 미친 상남자 진정한 데이비드 고긴스 영웅이네요

by 퍼프대디 2017. 12. 27.
728x90
반응형

돈에 미친 상남자 진정한 데이비드 고긴스 영웅이네요

 

이야기 하시나요,,

데이비드고긴스분 의 이야기 인데,,

이사람이 말이져,,

 

미국 사람으로써 공군 전술항공제반 수료에

세계 최정예 특수 부대 해군 입대

귝군 레인저스 최우수 졸업생이그는

 

 

 

하나도 어려운 미국에 육,해,공군 지옥 훈력 프로그램을

모두 수료한 남자로

세계 언론에도  최고의 군으로도고 소개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는 탄탄 대로 였던 군생활은 2005년 돌연 군을 포기하기로 하자

모두 왜그렇는지 의아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몇달뒤에  160키리로 울트라 마라톤 대회에

모습을 드러 냈다고 하네요

전문 마라톤 복장이 아니 찟어 지고 구멍난

누추한 옷을 입고 나왔다고 합니다,,

 

 

 

근데 이 티셔츠는 알고 보니 2005년 아프간 작전도중 함께 했던

전사한 전우가 마지막으로 입었던 티셔츠 였더 거라고 하네요.

그전우의 자녀를보고 아빠가 돼주기로 그는 결심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친구 아이들의 등록금을 벌기 위헤

라토너로 전향 하여 거약의 상금에 걸리 대회을 참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물런 첫대회 에서는 쓴디쓴 참패을 먹고

순위에도 들지 못했지만 고긴스는 포기 하지 않고

매일 같이 같은 시각 3시에 일어나서 20킬로 씩 매이리 달리면서

다음 댛회 준비 하게 됩니다,,

그렇게 훈련한 그는  그동안 갈고 딱은 실력으로 2007년 뜨거운 사막과 험악한 산악 지대에서

3일간 계속 뛰어야 하는  배드워터 울트라 마라톤 대회 출전 하기로 합니다,

 

이 대회에 지구상 에서 최고로 힘들다는 대회에서 그는 결국

3위을 차지 하여 상금을 거머 쥐었답니다,,

 

그 대회을 시작으로 고긴스는..

 

 

참가하는 철인 대회는 다 우승으로 마무라 합니다,

대회 상금을 몽아서 약 2억 2천 만원을 전사한 동료 자녀들에게

전달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거기에서 끝내지 않고 그는 긑없는 도전으로

계속 하여 고긴스의 등록금으로 지원 받고

대학을 졸업한 전사자 자녀가 약 200명이 넘는 다고 하네요,,

 

진정한 , 미국 히어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