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보셨어요?

by 퍼프대디 2013. 11. 5.
728x90
반응형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 보셨어요?

 

 

 

 

처음에 뮤비 틀자마자 이 얼굴 나와서 진짜 깜짝 놀랬다는요...ㅋㅋㅋㅋㅋ
완전 웃겨요... ^^
<임창정 문을 여시오 뮤비보기>

 

 

임창정의 문을 여시오 뮤비는 공개 4일만에 벌써
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에 다다르고 있다고 하네요~~
임창정의 신곡'문을 여시오'는 댄스 장르의 유쾌하고
재미있는 가사로 DJDOC의 멤버 김창렬이 피처링 했고,
그리고 뮤비에 출연진도 어마어마
'문을 여시오'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수로,방은희,이종혁,
최다니엘,방송인 김제동,개그맨 유세윤 등
20여 명이 넘는 카메오들이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안보신 분들 위에 동영상으로 꼭 보세요!! 웃겨요 ㅋㅋㅋ
아이돌 못지 않네요 임창정 ~~~
창정신이네요 정말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