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쏘소 맞춤정장 좋아요~~

by 퍼프대디 2013. 10. 8.
728x90
반응형

루쏘소 신촌점도 있었네요

이번에 정장 한벌이 필요 해서 친구가 항상 맞추는 곳이 있다고 하여

루쏘소을 추천 해주더라고요,,그래서 루쏘소 찾아보니,,참 지점 별로

참 많이들 있더라고요..

저희 집에서 가까운 신촌점도 검색 해보았더니 있네요,,

 

 

저는 체격이 좀 남들보다 있다보니,,시중에 나온 기성복은 왼만하게

딱 맞아 떨어지지 않더라고요,싸이즈는 다나오긴 하지만,,몸에 딱 맞지않아

왠지 불편해 보이고 옷에 핏이 잘 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고심끝에 정장을 맞추기로 했답니다,,

맞춤정장 하면 비용이 비싸줄 알았거든요,,생각보다 기존 기성복이랑

별반 다르지 않더라고요,,

 

 

 

 

비용면이나 옷 디자인 면에서 제 몸에 딱 맞게 해주는거 같아서

왠지 기대감이 더욱더  좋더라고요,,

 

디자이너분계서도 친절하게 상담 해주시고 편안하게,저희 부족한 부분까지

채워 주시더라고요,,

 

저는 키도 좀 크고 체격도 크고 팔이 긴편인데요,,

이번에는 기존에 기성복보다는 더욱 핏이 이쁘게 나올거 같아서

기대감이 더욱 생기네요..

 

 

 

특히 맞춤 정장  네이버 검색 1위 라고 하고 영화드라마 관련 연예인분들도

많이들 찾는 브랜드라 하고 각 지접별 네트워크 구성으로 각 지점별 옷

감 리폼및 수정 변하는 자기 싸이즈에 맞게 가능 하다고 합니다,,

 

쳐츠 뿐만 아니라 무엇 보다도 내가 원하는 색상이나 디자인 까지도

디자이너분과 상의 하에 고를 수 있다는 점 이 매우 흥미럽더라고요,

 

저같이 체격이 크신 분들 도 싸이즈에 맞게 멋있는 핏이 나오도록 해주시는

거 믿음이 가는 거 같아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