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민국 최고 겁주기 연예인은 뉴규~

by 퍼프대디 2013. 8. 27.
728x90
반응형

 

꺄아~~

 

 

 

어릴때 완전 재밌게 봣던 몬스터 주식회사

이번에 또 나온대~!

 

 

이번엔 설리와 마이크의 대학시절 얘기,

몬스터 대학교라능~!!

 

 

 

 

대학때부터 듬~직한 설리와 느무느무 귀여운 마이크!!

대박이야~ 어쩔거임~♥ㅎㅎ

 

 

 

 

마이크와 설리의 대학시절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나 님 이미 엄청나게 기대중인뎅!

 

 

국내 홍보대사는 무려 '석사,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 볼수록 놀라운

하하와 마이크의 싱크로율~! 200% 일치!

 

 

홍보대사 진짜 잘 선택한 듯!

 

  

 

 

심지어 겁주는 모습도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왠지 마이크만 있으니까 좀 섭섭한 느낌!?

우리의 설리반도 명색이 최고 겁주기 대원인데 말이지!

 

 

 

 

그래서 모아봤다!

 

설리의 겁주기 데시벨을 능가할(?) 것 같은

국내 최고 겁주기 연옌들!!

 

 

 

분노의 겁주기! 차설리~ㅋ

 

잇몸이 다 벗겨질 것만 같은

분노의 양치질로 유명한 차인표!

 

 

 

그의 겁주기 스킬은?

 

 

으아~~~앙!

 

 

 

 

앙~!!!!!!!!!

 

 

아놕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완죤 똑같음!

설리 싱크로율 100% 당첨~!

 

 

 

욕으로 겁주기, 국민욕동생 김슬기!

 

 

 

찰진 욕방(?)을 자랑하는 그녀 앞에 서면 아무리 강심장도

벌벌 떨것만 같아;;;;;

 

   

 

 

한판 붙자는 거야? SB

아주 욕 한번 겁나게 하심~!ㅋㅋ

 

귀요운 표정으로 무시무시한 협박멘트 날리는 건

설리랑 판박이!!

 

 

 

 

ㅎㄷㄷ;; 설리의 깡패 코스프레! 흙바닥이라니....

우리의 불량 설리;; 겁난다 겁나

 

 

 

막장으로 겁주기,김서형!!  

 

 

 

 

 

 

야아아악~~~~~~~~!! 

 

강인한 하악과 뚫고 불이 뿜어져 나올듯한 안구,

막장 겁주기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마치.. 강인한 하관불이 뿜어져 나오는 눈을 가진

설리 같자나....;;;

 

 

리얼....리??ㅋ 버럭 한진희!

 

 

 

데이터 많이 쓴다고 버럭버럭 하시는

리얼 한진희 선생!

 

 

 

은근 귀여운 외모 + 버럭버럭 겁주기 스킬은

설리랑 똑같은 듯@!

 

 

 

왠지 푸근하게 생긴 외모조차

설리랑 비슷해, 리얼리!!!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중에 설리 홍보대사 나오면 진짜 대박일 듯!?ㅋ 

 

 

Anyway~! 

 

 

무려 12년을 기다린 마이크와 설리!

 내 인생 최고의 애니메이션 몬주 프리퀄이라

몬스터 대학교도 넘넘 기대되는 중!!  

 

 

 

사람 애간장 녹이는

베이비 마이크의 간절한 눈빛~!

 귀여워 죽겠음~~~ 빨리 개봉해랑ㅡ.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