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제 윤후 무당벌레 눈물 사건 보셨나요 ㅋㅋ

by 퍼프대디 2013. 6. 17.
728x90
반응형

어제 윤후 무당벌레 눈물 사건 보셨나요 ㅋㅋ

 

아 어제 빵 터졌음,,,무당벌레 사건, 아이들이 역쉬,, 아,,나도 저랬을까요..ㅎㅎㅎ

MBC 일밤 아빠 어디가에서는 분교캠핑장에서

아빠와 아이들과 함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을 했는데요.

 

윤후는 강당 바닥에서 무당벌레를 발견했지만 게임중이라 움직일 수 가 없었어요 ㅋㅋ

 

근데 술래 하던 김성주 씨가 장난기가 발동 하게 되어

움직이지 못하는 윤후 발 위에 올려 났는뎅,

 

뉸휴 바로 울어 버리더라고요,,...아,,귀여운거

 

근데 옆에 서있는 민국이까지 따라  우는 거에요~~

윤후 어제 대박 귀여웠다는,, 빵 터져,,서  역쉬 너희들 재롱에 요즘

살 맛이 난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