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숯불김밥 홍대점 바푸리

by 퍼프대디 2013. 6. 10.
728x90
반응형

#숯불김밥 홍대점 바푸리

 

요즘 저는 블로그 글 쓰려고 여기 저기 돌아 다니면서 사진 찍는 다는 세 이리

어려울줄 몰랐네요^^

 

그러다보니 연출 아니 연출 ㅋㅋㅋ 먹기보다는 사진이 먼저 찍는 버릇이 생기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먼저 주말에 다녀온 홍대 놀이터 금방 숯불김밥 먹고 왔습니다,

숯불김밥많이 먹어본 텨라 ,,급 새로운 인테리어에

깔끔한 실내가 너무 보기 좋아서 오픈집이라 좀더 서비스가 좋겠지

하는 생각에 들어 갔는데요,,

 

 

 

역쉬 오픈집이라 서비스 좋았어요,,

빠르게 날씨가 더운 관계로 시원한 음료수 두잔 서비스 받아 마셨습니다,,

 

김밥에 먹으면 500원 인데요,,,작은 가격이지만 서비스 주신다기에

고맙더라고요,,

 

 

 

저희가 시킨 새우김밥 숯불김밥 돈까스 김밥 입니다,

보통 김밥** 분식집에서 먹는 비용보다 천원 더 비싸지만 한줄에 양은 콱차

있었습니다..

 

 

 

잘먹고 커피도 한잔 하고 배불리 먹었네요^^

오다가다 지나다가 들려 보세요^^

오픈집이라 서비스좀 받으실 수 있으실꺼에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