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믹스커피엔 역시 빠다코코낫이죠!!!

by 퍼프대디 2015. 6. 23.
728x90
반응형

믹스커피엔 역시 빠다코코낫이죠!!!

 

빠다 코코낫….참 오랜 역사가 있는 과자예요
이름부터가 나참 오래전에 만들어졌다 라고 말하고있어요 ㅎㅎㅎ
빠 다 코 코 낫!!! 요즘 만들어졌다면 버터코코넛 영어로 적혀있거나 그랬겠죠…
그런데 정말 1979년에 만들어졌다고 하니 ㅋㅋㅋㅋ

 

 

정직한 발음 그리고 정직한 맛…ㅋㅋㅋ
그래도 다른 과자들은 맛도 그렇고 크기도 조금씩 바뀌고 그러는데
빠다코코낫만큼은 맛과 크기가 변함이 없어요
뭐 포장지는 많이 바뀌긴했어도…..

 

 

그리고 맛이 변하지 않았으니 어울리는 음식도 변함이 없겠죠
바로 바로 믹스커피!!!!
믹스커피랑 함께먹는 과자들 중 하나 잖아요
믹스커피에 에이스랑 먹어도 맛있고
믹스커피에 마가렛드


믹스커피에 빠다코코낫!!!!!!!

 

 

과자만 단독으로 먹어도 맛은 있지만
따뜻한 믹스커피에 푹 찍어서
사르르르 녹아드는 그 달콤함…….
캬 지금도 또 먹고싶네요~

 

 

 

너무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먹은 후에 디저트로도 최고인 것 같아요
오늘 후식으로 달콤한 빠다코코낫 어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