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맞춤정장 루쏘소 이옷을 가지고 싶다

by 퍼프대디 2013. 5. 7.
728x90
반응형

광주맞춤정장 루쏘소 이옷을 가지고 싶다.

우연이 포스팅 자료 찾다가 맞춤정장 이 눈에 들어 왔다,,

 

광주 루쏘소 맞춤정장 블로그 들어 갔는데,

 

 

이옷이 넘 이쁘네여..ㅋㅋ 이름이 이태리 까노니코원단 종류에

나폴리 스타일의 블루 초크 스트라이프 싱글 2버튼으로 제작한 수트랍니다,,,

미근하게 잘 빠져 나온 것처럼 맞추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출처에 의하면 남들과 다른 나만의 특별한 수트를 갖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권하는 고 싶은 수트 디자이너가 신경쓴 수트라고 합니다,,

 

밝은 네이비의 초크 스트라이프로 색상또한  산뜻하네요.

입어보고 싶어 지는 충동이 확 들어 버리네요,,이옷을 본순간 부터,.,,

 

 

설명의 의하면 넓은 라펠과 높은 고지라인으로 남성적인 분위기도 연출 강조 하면서

밝은 색상의 산뜻함과 스트라파타가 적용된 자연스러운 곡선의 풍성한 라펠,,,

내추럴 숄더의 디테일을 적용한 어깨선의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어지는 거 같은 수트 라고 하는데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맞는것 같에요,,,

이쁘네요,,옷이,,,

 

 

색깔이 참 이쁘네요^^

 

 

저도 평소에 스트라이프 스타일 좋아 하는데 투버튼 넣으니 색갈도 참 이뻐 보이네여,,,

 

출처: http://blog.naver.com/loureedeyess?Redirect=Log&logNo=100187384917

 

는 광주 루쏘소 블로그에서 가지고 온 겁니다,,

 

저도 한번 찾아 가봐야 겠네요,..맞춤정장,,기존 기성복보다는 더 메리트 있는거 같아서 한벌 살려면 기성복은 작게는 20만원에서 많게는 100만원까지 들던데,,맞춤식이 아니니 좀,, 몸에 안맞을때도 있더군요,....

 

비용이 보니 그리 비싸진 않으거 같고 저렴하게 기성복보다 더 메리트 있게 나올거 같네요,,알아보니 루쏘소 맞춤정장에서 알아주는 맞춤 정장 매장인가봐요,,

 

각각 매장들이 지점마다 있네요,..한번 찾아 가봐야 할뜻 합니다,,

 

오늘은 광주점 에서 가지고온 이미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