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행보와일상

나에게 맞는 해독 음식이란?

by 퍼프대디 2014. 1. 28.
728x90
반응형

나에게 맞는 해독 음식이란?

 

저도 술먹지만, 술먹고 난후에 푸는 방법도 똑같치는 않겠지만,,

서로 속푸는 해독 하는 방법들이 있으실꺼에요,,,

그러나 맞는게 있고 간혹 안맞는게 있다고 합니다,,

 

그럼 나에게 맞는 아니 나의 체질에 맞는 해독작용은 무엇일까,,

체질에 따라 다르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럼 내몸은 소양인 일경우에는,,,

 

수을 먹은 뒤에 열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열을 푸시는게 최우선입니다,,

국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며 북어미역국에 생태탕이나 복국이

최고로 맞을 뜻 합니다,,,

 

식물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시원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일 경우에는

수박즙이나 녹두즙,,또는 녹차를 차겁게 하여 드시것을 권합니다,,

 

그럼 내몸이 태음인일경우에는요?

 

평소 따뜻한 것을 즐기는 분들일 경우,,권할 국물 음식은

콩나물국,,설렁탕,,소고기 무국 등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평소에 내가 열이 많아서 술먹은후에 갈증이 많이 나서 물을

찾는 분들에게는 칡즙이 좋다고 합니다,,

뒷간에 설사가 잘나는 사람은 율무차또는 매실차 오미자차를 먹는 것을

권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한가지더 태음인일경우에는 이런차 또는 국을 먹은 수 사우나에 가서

땀을 내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소음인 입니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이라고 하시는 분,,

 

이런 분들은 술을 먹은 후에는 일반적은 꿀차가 좋다고 하네요,,

따듯한 것을 좋아 하는 분들은 삼께탕 찜닭 과 생강차,,대추차,유자차,,등을

드시는게 아주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또 한 감자즙 수늉 인진쑥도 좋다고 합니다,,,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들 설사 하시는 분은 말린 생간 꿀껍질 삽주 뿌리 배초형 등을

차로 달여 먹으면 상당히 효과 있다고 합니다,,

 

그럼 전 태양인 입니다,,과연 태양인은?

 

메밀냉면과 메밀묵 모과차,조개탕 순나물 다래즙 그외 차로는 송화차 솔잎파들이

너무나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