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로수길맛집 불칸 함박스테이크 대박

by 퍼프대디 2013. 4. 30.
728x90
반응형

가로수길맛집 불칸 함박스테이크 대박

 

가로수길초입에 들어서면 와,,이런 생각과 함께 사람 많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패션과 커피숍과 먹거리 함께 공존 하는 곳이기도 하지만 젊은 이들에 데디트 공간거리로 이루어지고 있다,

라는 생각이 많이드는 거리이기도 합니다,,

 

무언가 먹고 싶다고 하여 무작정 찾아본 가로수길 맛집

여러가지 맛집들이 즐비게 있다,너도 나도 맛집이라고 인터넷이 있지만,

비교 하기로 했다,,

 

 

 

이집으로 정하고 위치및 찾아가기로 했다,,

주차장은 없지만 앞에주차장에서 발렛 해주는듯 하여 일단 주차장은 확보,많치는 않은듯,,

찾기는 그딱어렵지 않았고,건물은 좀 오래된듯 보였다,,

 

 

계단부터 올라가는 입구까지 는 그리 정갈해 보이진 않았다,,

하지만 캐릭터가 입구부터 반겨 주는거 같아곳 많은 분들이 다녀 가신 사진들도 볼수 가 있었다,,

매장 안으로 들어 가면,,서

넓지는 않은 레스토랑이였지만 아지자기한 공간 연출이 돋보였던 기억이 난다,,

 

 

마치 중세 분위기에 유럽풍이 가미된 레스토랑 분위기 연출이네요,,

 

 

넓게 보이지 않았어요..하지만 많은 분들이 오고 있다는거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불칸메뉴 저희가 먹기로 한 맛보기로한 함박스테이크 ,,소스는 선택 토핑은 500원정도의 가격으로 추가 주문 할 수 있다,,

 

 

 

먹기전에 나온 옥수수 크림 수푼

부엉이 맥주로 알려진 히치타노 맥주 한잔 먹기로 했음,,

 

 

히치타노 한병과 밀러 생맥주 한잔,,

 

 

셋팅된 테이블 사진 입니다,,,

함박스테이크 와 또띠아 시켜먹기로 했슴당,,먹순이 추가 ,,ㅋㅋㅋ

 

 

 

나오자마자 촬영한 사진 김이 모락모락,,,,쏘쓰는 오자마자 부어주는데요,,

 

 

냅킨으로 해여 한답니다,,드꺼운 불판에 구워나오기 때문에 쏘스는 부으면 지끌찌글 소리가 자극을 더하는거 같더군요

 

 

먹음직 스럽죠 ㅎㅎ 밥과 감자와 소고기 스테이그와 토핑은 베이컨과 계란후라이,ㅋ

시금치와 함께 토마토,을 넣어 또띠아에 싸먹는 음식 주문

 

 

 

맛은 상큼달콤 하다고 해야 하나요,,

먹어보니 나쁘지 않았다는,이야기 입니다,,맛집이라고 해야하나 함박스테이크는 맛있었다는 이야기로 마무리 할까 합니다,,

한번더 찾아가서 맛보는 것도 좋은 집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