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래마을맛집 정원이아름다운 오띠모

by 퍼프대디 2013. 4. 24.
728x90
반응형

 

 

 

주말이용하여 다녀온 서래마을 맛집 소식을 접하고 큰맘 먹고 직장 동료와 함께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주택가에 자리 잡고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찾기는 쉬었네요,,

 

차에서 내리자마자 발렛 파킹 해주시더라고요,

봄이라 그런지 들어서는 입구 부터 화사하게 정원이 보이네요,,

 

 

주택가에 접하고 있는 레스토랑이 분위기 또한 봄내음이 가득한 곳이였습니다,,

 

 

서래마을맛집인 빌라오띠모 입구 전경입니다, 차에내리자 마자 찍었다는 마치 인증 샷처럼 ㅋㅋㅋ

보시기에 어떻세요,,

 

 

정원에 꽃들도 하나 하나 다 찍어 가면서 들어 가기 시작 합니다,,

 

다들 화산한 정원이 이쁘시듯 둘 삼삼 오오 사진 찍기 바뻐다는,,후문 ㅋㅋㅋㅋ

 

 

 

입구 반대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쪽에 들어오는 입구 죠,, 아직 파아란 잔디가 없었지만,지금쯤이면 잔디가 파아란케 올라왓을꺼에요,,아마도,,

 

빌라오띠모 들어 가는 입구 모습이네요,,

 

 

입구 반대편에서 찍은 사진이네요,,블로그보고 간터라 저또한 장면들을 다 간직하고 싶어 찍기 바뻐어요..

점심시간이 지난 터라 5시 예약인데 좀 일찍가서 기둘려 식사 준비는 5시30분 부터 준비 한다고 하여

열심히,, 내부 외부 전경들을 찍어 대는냐고 정신 없었다는,,,

 

레스토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주방 모습들 까지 볼수 있었다는,,,

 요기가 저희가 안내받는 자리,,저뒤에 전축,,,

안 내부는 그리넓지 않았지만, 아기자기한 모습들이 외국 레스토랑 온 느낌을 주는 듯한 모습들이였다

아직까지 오후 저녁타임 시간이 아직 멀었기에 빈자리가 많았지만,,난중에는 다 찼다는,,,,주변 몇자리는 커피타임 즐기는 분들이 있으셔서

찍지는 못했다는,.

 

 

빌라오띠모 주문가격들,,헐,,역쉬 만만치가 않아,,,녹녹하지가 않는군,,,일단 시골풍 도시락 샐러드? 하나주문,,19,00원 정도의 가격으로

도시락에 나오는 샐러드가 아주 신선하고 특이 했다는,,,달걀,,아보카드,토마토 등 그외 옥수수 치즈 오이,올리브가 들어 간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와 같이 나온 식전 빵,, 좀만 더 주징,으잉,,바싹바싹 구워 주어 그리 나쁘지 않았던 맛있었다는

 

 

두번째 메인 요리로 시키 음식은,짠짜,,,~~~~초리조&루꼴라피자

후레쉬한 루꼴라와 초리조를 곁들인 피자,,,,,,,,,

맛은 상큼하면서도 바싹 한 느낌,,개눈 감추듯 훅 하고 사라짐,,,

 

 

 

 

선보로 오신분들이신듯 ㅋㅋㅋㅋ잘돼시와요,,,하는 바램과 함께 질투 나는 나는 나는 왜 선 안보게 해주는 거야 잉,

 세번째 요리로 감자와 시금치면으로 만든 시금치 스파케티, 참고로

스파케티 정말 좋아 하는데 요거요거 맛 좋았다는 하지만 양은 여러이 먹기에는 턱없이 4명이니깐,, 맛만보고 ,,담에 둘이 가서

마음껏 먹어 보아야 겠다는 생각 그만큼 맛있게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상큼한 맛이 너무나 좋아 추천 해드리고 싶네요,,,

요리 이름은 시금치 파스타..

 

 

 

쫄깃 졸깃한 면발이 일품이였습니다,,굿,,,,

주말에는 필히 시간 정해서 런치타임 티타임정도에 예약을 하셔야 할듯 합니다,,

예약없이 방문하여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이 좀 있었다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