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해#왕이 된 남자와 영화속역사 이야기

by 퍼프대디 2014. 1. 3.
728x90
반응형

광해#왕이 된 남자와 영화속역사 이야기

오늘의 설민석 선생의 동영상을 보다가 이리 지필 하네요,,

너무나 재미 지네 강의 하셔서 이건 나혼자만 잇지말고,,

여러분들에게도 알려 주고 가지고 싶어서 ,,간혹

아는 분들에 게 들려 주고 싶네요,,귀가 쏙쏙 들어 오는 강의 네요

제가 역사 가 관심이 많아서 일까,,더욱 들어오면서 영화 주제에

맞게 역사 공부을 하니 더욱 잘 들어 오네요,,,

 

 

이번에는 먼저 광해,,을 영화 생각 하게 만드는데여.,,

너무나 많은 분들이 이영화을 보고 신드롬을 일으켜을 정도의

역사 이야기,,광해,,왕이된 남자 이야기을

해볼까 합니다,,,

 

 

 

광해,왕이 된 남자와 설민석 선생님이 함께한 광해 인터넷 강의 1편

쉽게 풀어보는 쉽게 광해군을 이해 할 수 잇어서 참 좋았다는,,

 

 

 

광해의 업전과 경제에 대한 업적을 보도록 하겟습니다,,

 

 

 

페위가 된 광해군,,그이이야기를 풀어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