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짝사랑할때 나타나는 증상 맞네 맞어

by 퍼프대디 2014. 1. 1.
728x90
반응형

짝사랑할때 나타나는 증상 맞네 맞어

 

짝사랑들 많이 해보셨죠,,,

저도 아직도 짝사랑중이네요,,아 그사람 모질게도

나의 마음을 알면서도 쉽사리 안다가오네요,,,

정말 다 놓아 버리고 싶지만,,연민이라는데 무서워서,,

연락오면 바로 받기 일수네여,무언가 아쉬워하고,,

가져야 하는게 아니므로 소유 하고 싶지도 않으나,,

그저 그녀 옆에서만 그녀만 보고 살앗으면 합니다,,

 

근데 그저 그녀에게는 내가 아직 다가 가기에는 모자르나 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형상들이 잇어서 해보려 합니다,,

잘되려나 볼라요 ㅋㅋㅋ

 

와,,보니깐 전부 맞네 맞아,,이게 다 공통 인가요 생각들이 ㅠㅠ

 

 

 

 

짝사랑할 때 나타나는 41가지의 증상


0.라디오 같은데서 그 사람 컬러링이 나오면 무지 반갑다.
1.그 사람이 무심코 내뱉은 한마디가 마음을 너무 아프게 한다.
2.그래서 순간적으로 싫어질수도있다.
3.하지만 또 얘기하다보면 어느새 좋아하고 있다.
4.괜히 한번 튕겨보기도 한다.
5.(메신저에서) 인사한 번,대화한 번 하려고 3시간을 기다린다.


6.어느 순간 혼자 이별준비를 한다.그러나 그 사람은 나에게서 떠난적도

머문적도 없었다.
7.그 사람을 상상하며 이쁜 사랑 노래를 듣는다.그러다가 점점 우울한

노래로 바뀌게 된다.
8.다른사람이 생겼다는 말에 원망도 하지만 고백하지 못했던 것에 후회와

미련도 남는다.
9.그 사람의 한 마디 한 마디에 감정변화가 심하다.
10.밤마다 그 사람 생각에 베개를 적시곤 한다.


11.그 사람의 백문백답을 봤는데 이상형이 나하고 완전 반대면 정말 한숨 나온다.
12.메신저에서 먼저 아는 척 해주면 기뻐서 미친다.
13.그 사람에게 온 문자만빼고 다 지운다.그래서 문자 저장함에 몇일에

걸친 그 사람의 문자만 가득하다.
14.뭐든지 혼자 한다.좋아하는 것도 혼자,기다리는 것도 혼자..
15.짝사랑 노래는 다 내 노래같다.


16.안 좋아한다고 다짐해놓고 지금 이 순간 보고싶다.
17.내가 좋아한다 말하기 전에 먼저 알아줬으면 좋겠고 먼저 말해줬으면 좋겠다.
18.그 사람이 남자친구 얘기할때 아무렇지 않은 척 한다. 사실 무지 슬프다.

그날은 잠을 못 이룬다.
19.혼자 착각한다.날 좋아하는거 아닌가?

그러나 현실은 날 친구이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
20.다른사람이 생긴 그 사람을 보며,잊겠다고 다짐하지만 어느순간 또 생각하고 있다.


21.잊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도 막상 오랜만에 얼굴을 보면 가슴이 두근거린다.
22.잊고 지냈다고 생각하다가 그 사람의 문자 하나라도 보면 괜시리

기분좋고 눈물이 날 것만 같다.
23.그 사람이 애인이 생겼다고 하면 축하한다고 오래가라고 말하면서도

마음속으로는 펑펑 울고 있다.
24.작은행동에도 큰 의미를 부여한다. (그냥 보고 웃어도 그날 잠을 못이룬다.)
25.그 사람 앞에선 아무 표정이 없으면서 등 돌리면 나 혼자 헤벌레 웃는다.


26.그 사람과 우연히 길에서 마주치게 되면 하루종일 그 장면만 떠올리고 좋아한다.
27.재미 삼아 열어본 이 글들을 보며 동감한다.
28.술에 취하면 그 사람의 생각이 계속 나서 전화하거나 문자보내거나

그 사람의 번호를 눌렀다,지웠다 반복한다.
29.그 사람을 만나면 얼굴 조차 마주 볼 수가 없다.
30.나를 속상하게 만드는데도 그 사람을 미워할 수가 없다.


31.그 사람이 좋아했던 노래들을 들으며 그 사람을 생각하고 눈물을 흘린다.
32.어딜가나 그 사람 생각 밖에 안난다.
33.힘들때면 그 사람과의 행복했던 기억들을 생각하면서 피식 웃는다.
34.메신저에 그 사람이 로그인 했다는 창이 뜨면 설레인다.
35.그 사람으로 인해 힘들고 아프다.


36.그리고 그 사람에게 헛된바램을 가진다.
37.꿈속에서 그 사람과 만나기를 상상한다.
38.그 사람 생각에 몇초만에 눈물을 흘릴수도 웃을수도 있다.
39.열등감 느낀다.그래서 증오하게 될 때도 있다.
40.좋은 글들을 보면 그 사람이 가장 먼저 생각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