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시작!

by 퍼프대디 2013. 12. 20.
728x90
반응형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시작!

일명 고아라송이 돼겟네요^^;;;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출시 예정 ㅎㅎ
응답하라 1994측이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고아라가 부른 "시작"의
음원을 공개했는데요


시작은 박기영의 2집 앨범 수록곡으로 첫사랑의 추억에 빠져들게 하는
노랫말에 돋보이는 곡으로 큰 인기를 얻은 곡이죠.
고아라 노래 꽤 하던데 ㅋㅋㅋ 목소리 좋더라~

 


오늘의 노래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무엇을 추천할까 항상 고민을 하는데
이 노래는 그러한 고민 따위 다 날려버릴 정도로
내가 노래 추천을 할 때마다 말하는 음악이랍니다.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시작!

 


매일 추천해서 지겹다고 하는데
나는 어떤 것도 지겹지 않답니다.
괜찮은 뮤비나, 영상을 바라보고 눈도 정화하고
괜찮은 음향을 듣고 귀도 정화하는
진짜 괜찮은 노래 소개 하나 들어갈게요.


고아라가 부른 고백송 시작!


레디~ 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