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니지게임용 마우스 로지텍G400 셋팅 팁 #다크엘프전용

by 퍼프대디 2013. 12. 16.
728x90
반응형

리니지게임용 마우스 로지텍G400 셋팅 팁 #다크엘프전용

 

게임하시다보면,,기존 마우스가 참 답답하실때 잇으시죠,,

그래서 제가 쓰고 잇는 마우스에 대하여 사용 방법과 셋팅 방법 알려드립니다,,

 

 

1.오토마우스 셋팅


1)아래와 같이오토마우스 어디다 설정할부분 떠블클릭
2)키입력 아래 검정바탕에 우측마우스 클릭 >마우스이벤트 삽입(왼쪽단추클릭) >지연삽입(250초) >다시 마우스이벤트 삽입(왼쪽단추클릭) *비비기 가능하구요..요석 구울때는 에프5에 마법 설정후 마우스이벤트 삽입 처음한곳 앞에 에프5만 추가 반복옵셜 설정하면 됩니다

 

 

2.켄슬대비
에프3번 스롯에 에프5번(촐기)에프6번(변줌)에프7번(무빙)2초지연주고 에프8번에 버닝 다시 에프1은 슬롯을 에프1로 보내기위해 했습니다- *(켄슬당하면 변신 풀리니 2초정도 지연을 줘야 변신 후딱하면 버닝 하더라구요.. 때론 변수도 있긴합니다

(약을 먹고 있는 키를 눌르고 있으면 ㅎㅎ) 전 2초 하니 웬만큼은 성공하네요

 

 

3.팽떠블
에프3번 스롯으로 가서 에프11에 팽 땁클릭해야 팽이 적용되니 f11을 2번 넣었구요 ㅎㅎ 0.6초 지연 잽싸게 떠블하네요 수동으로 하는것보다 더빨리 팽떠블 하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에프1 슬롯 복귀하기위해 넣었습니다.

 

 

4.흑단 또는 아머
(흑단은 이레 풀기 위해 아머는 카운터 갑는 적을위해 설정 햇습니다)
f2스롯에 f12번에 흑단 또는 아머를 집어넣구요 f1로 복귀 클릭 은 넣어도 되구 안넣어도 되는데 전 넣은게 편해서 클릭 넣었습니다

 

5.외침 단축키 컨트롤+e
(요건 키입력 으로 들어가서 설정 하면되는거구요 ㅎㅎ)

 

 

6.이건 그냥 참고용으로 ^^

 

 

팁을 마치며...
제가 다엘을 주로 하기때문에 다엘 셋팅으로 올렸습니다.. ㅎㅎ
하다보면 금방 이해하시구 자기 원하는스타일대로 셋팅 하실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게에 마우스 문의글이 올라와있어서 동생이 겜을 하고 있어서 할게 없다보니.. ㅎㅎ 약간의 중복팁 올렸네요..
겜을 접해서 슬롯창까지 올려드리면 더 좋을것 같은데..

동생이 겜을 하고있어서.. ㅎㅎ


당부하고싶은말..


제가 셋팅한게 정답은 아닙니다.. 저도 약1~2주전에 마우스를 구매하여 리사 팁게시판을 보면서 생각을 하면서 셋팅을 한것입니다. 또한 물약을 먹다보면 완벽하게 시전을 안할수도 있습니다.. 슬롯이 비워있습니다 도 가끔 나오네요.. ㅎㅎ
처음으로 팁이라고 올린것인데.. 중복팁이기도 하지만.. 도움 되시는분들이 있다면야.. 팁이라고 올린 본인이 뻘즘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 그럼 득템 즐전투 하십시요

출처는: 리니지를사랑하는 카페 데포 토갱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