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유마케팅생각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 You're Gonna Make It

by 퍼프대디 2013. 12. 13.
728x90
반응형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 You're Gonna Make It


취향에 맞는 노래를 찾으면 어떠한 기분이 듭니까
저는 정말로 하늘로 뛰어갈 것 같은 신남에
주체할 수 없이 기쁩니다.
그래서 한동안 그 노래만 감상하고 다녀요.

 


꾸준히 듣고 가사도 외워버리고
흥얼흥얼 거리는 게 제 하나의 낙이에요.
요즘 내가 자주 듣는 노래인데 한 번 들어보십시오.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의 You're Gonna Make It …
음과 가사가 적절하게 좋은 노래입니다.


그럼 올려볼게요.
정말 좋은 감상해 보십시오.


브라이언 맥나이트 (Brian McKnight)의 You're Gonna Make It …



아주 조금만 더 생각을 해보면 해답이 나올 텐데
그것이 진짜 짜증나는 것 같습니다. 생각하고 살아야 하는데
나는 되게 없이 생활하는 걸까나?
막살아온 인생은 아닌데 마음이 쓰이는 건 사실이네요.
언젠 가로 돌아가고 싶다면 저는 중학교 때로 돌아가고 싶군요.
공부도, 친구도 아주 재밌던 시절입니다.

 


교칙에 힘들었지만, 그때만큼 재밌던 시절은 없던 거 같습니다.
오전에 일어나 학교 가는 게 정말 좋았거든요.
가까이 사는 절친과 등교를 같이 하고
반 친구들과 맛있는 점심을 먹고
빨리 먹기 위해 경쟁하다가 느긋하게 먹는 걸 선택하고
여유롭게 배식 판 앞으로 갔던 시절….
또 수업시간에 선생님께 조금 까불다가 혼나기도 하고
청소시간에 장난을 치다가 교무실 앞에서 넘어져가지고
선생님에게 소환됬던 사건이….
돈이 없어도 친구들과 재밌게 놀았던 시절….

 


생각 없이 산 때라곤 그때밖에 없습니다.
생각이 없는 건 아니지만, 너무 즐거워서 생각을 안 한 걸까?
하하, 되돌아가고 싶은 시절을 떠올리면서
좋은 노래 하나를 들었습니다.
노래란 진짜 좋아요.
옛날 추억이 막 떠오르게 해주고 정말 기뻤습니다.
이렇게 노래 추억에 빠져들고
조금 반듯한 된 것 같아요.
타임머신이 따로 필요 없는 것 같습니다.
노래가 타임머신이에요.
그래도 타임머신 기계가 있다면 타보고 싶군요.
다, 당연한거 아닐련지… ^^
그래도 노래만 못해요! 노래 짱짱~ 또 듣고 싶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