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고 일어나니 눈이 왔네요

by 퍼프대디 2013. 12. 11.
728x90
반응형

자고 일어나니 눈이 왔네요..

와우,,!!눈을 보니 가슴이 설렁설렁하다,,급 다운돼네요,,

눈오면 모해 ,,나 혼자 인데,,

 

누구랑 눈이 왔다고 해서 만날 사람도 없는데 말이죠,,

그래도 눈이 쌓이니,,기분은 좋네요,,왠지,,

참 어린아이도 아닌데 말입니다,,

 

 

집앞공원은 이미 하얀게 눈이 쌓여 잇더라고요,,

고고 이런거 생각나죠? 아무도 밝지 않은 눈을 내 발자욱 남기는,,,

그런 기분,,이런 기분도 썩 나쁘징ㅎㄴ네요,,,

 

 

마치,,경운기 발자욱처럼,,나란이 나란히 발자욱 남겨보네요..

왠지 겨울에 느낌이 더욱 강열하게 나오는 거 같네요,,

이제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거 같네요,,

와,,스키,,눈썰매,,그런것들도 타러 에전에는 많이 갔었는데,,

이제,,나이가 ㅠㅠ 나이인 만큼 가기도 귀찮고,,휴,,

그러다고 갈 사람도 읍고,,다들,,,빠브게 사느냐고,,

 

 

소나무위에 눈꽃송이나 참 이뻐서 찍엇는데,,헐,,

잘 보이지 않는 군요,, ㅠㅠ 눈이 좀더 많이 왓다면,,

이쁜 소나무 눈꽃 송이 되었을 꺼에여,,,

 

반응형